회사에서 같이 일하는 동료랑 요즘 자꾸 의견 충돌이 많아져서 괜히 신경 쓰이더라고요.
그냥 넘기자니 또 비슷한 일이 반복될 것 같아서, 평소에 재밌게 봤던 ‘미래 배우자 얼굴’ 그려주는 서비스처럼 이번엔 사주 궁합도 한 번 찾아봤어요.
요즘은 ‘배우자 사주’ 말고도, 직장 내 인간관계도 궁합이 꽤 중요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호기심에 해봤죠.
제가 이용한 서비스는 원래 미래 배우자 그림이나 얼굴 예측 이런 쪽으로 유명한 곳인데, ‘운명한권 얼굴’처럼 사람마다 궁합도 볼 수 있더라고요.
회사 동료 생년월일만 알아도 대략적인 궁합이나 상극, 상생 이런 거를 뽑아주니까 생각보다 간단했어요.
궁합 결과를 보니까 저희 둘이 뭔가 일적으로는 잘 맞는데, 감정적으로는 자주 부딪힐 수 있다고 나와서 웃음만 났네요.
사실 이런 거 결과가 진짜라고 믿는 건 아니지만, 결과를 보고 나니까 괜히 마음이 조금 편해졌달까? ‘아,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굴었나’ 싶기도 하고, 다음에 또 트러블 생기면 좀 더 웃고 넘길 수 있을 것 같아요.
미래 배우자 예측하는 재미처럼, 가끔은 이런 식으로 사주에 기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.
혹시 저처럼 동료랑 껄끄러워서 고민인 분 있으면 한 번쯤 ‘회사 동료 궁합’ 찾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.
진지하게 받아들이진 않더라도, 기분 전환에는 꽤 괜찮아요.
금전운 약하다고 해도 괜찮아요
2025.07.21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